프로캠핑러의 캠핑노하우

 

 

안녕하세요

프로캠핑러입니다.

장박으로 온통 신경이 곧 두서 있는

저희 부부는 이번 주말은

캠핑용품 투어에 나섰네요.

 

 

 

 

오늘 다녀온 곳은 바로

동탄에 위치한 야호캠핑에요

 

 

 

제가 알기론 이 주변에서 야호캠핑이

제일 큰 규모의 캠핑용품점이 아닐까 싶어요

텐트도 많이 설치되어 있고,

용품들도 다양해요.

 

그래서 그런지 사람들도 무척이나 많답니다.

역시나, 오늘도 줄 서서 입장을 했어요

 

 

 

지하로 내려가는 입구예요.

캠핑용품이 소소한 것들이 많다 보니

도난사고가 많이 일어나는 것 같아요

가방을 웬만하면 가지고 입장하지 못하도록

되어 있네요. 저희가 가지고 온 에코백은

차에 두고 들어갔어요.

 

 

동탄 야호캠핑 입구에는 스노우라인 텐트가

할인한다는 포스터가 붙어있네요 ㅎㅎ

초보자 분들이 입성하기 딱 좋은,

가족 단위의 식구들이 입성하기 딱 좋은 텐트라고

생각해요!! 질도 좋고, 크기도 좋고요

이벤트도 한다니 꿀 꿀 꿀

 

 

 

 

코로나 방역수칙에 맞게

전자출입 명부(전화)를 통해 입장을 해요

입장을 하자마자 아이스박스가

진열되어 있네요.

스탠리 제품들이에요.

아직 여름이 끝이 아니기 때문에

막바지 할인이 들어간 걸까요?

인기가 많아서 그런 거겠죠? 

엄청나게 많이 전시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네요!

 

 

안내문구에는 아이들이 뛰는 것,

안전사고를 잘 지켜달라고 당부의

말이 적혀있네요! 

아이들 단속 철저히!!

 

 

 

 

캠핑의 끝과 시작은 주방용품이라는 말을

많이 들었는데요.

입구에서부터 주방용품이 가득한

동탄 야호캠핑이에요.

도마, 양념통, 주전자, 그릇

다양한 브랜드들이 많이 전시되어

있어서 비교하기 좋아요

 

 

 

제가 많은 곳을 다녔지만

캠핑 페어도 다녀왔지만, 이렇게 많은

브랜드들이 전시되어 있는 것은 못 봤어요.

아무래도 동탄 야호캠핑의 매력! 이 아닐까 싶어요

제일 좋은 점이라고 느껴져요

이것저것 비교할 수 있다는 거~~

유명한 제품들로만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더 좋아요!!

여성분들의 눈이 휙 휙 돌아가요

캠핑용품 사고 싶은 것들 가득가득

 

 

 

앞쪽 메인에는 작은 주방용품들이 있어요

소소하게, 혹은 백패킹용, 혹은 미니멀용으로

가지고 다니기 좋은 것들이 많아요

갬성 갬성 용품들도 참 많이 있어서

고르기 좋더라고요~

다 사고시푸다요!!

 

 

 

진열대에는 다양한 컵, 그릇들이 있어요

진~짜 많아서 어떤 것을 골라야 할지 한참이나

쳐다봐야 합니다,

비교도 끝이 없어요

그냥, 내 눈에 이쁜 걸 고르면 됩니다.

주방용품은 그것이 다인 것 같아요

그냥 내 눈에 이쁜 거 ㅋㅋㅋㅋ

 

그리고 또, 사진에 잘 나오는 거..

 

 

 

 

주방용품은 아무리 작아도 거기서 거기예요

어차피 다 필요한 것들만 사잖아요

어쩔 수 없이 다 해 먹어야 하기 때문에

부피가 클 수밖에 없어요

최소로 산다고 해도 부피가 폴딩 박스

한쪽에는 꽉 차는 것 같아요

그러니,. 그냥 사고 싶은 것들로 사자고요

 

수저도 이쁜 거, 그릇도 이쁜거, 냄비도 이쁜거

다 좋게 잘 나왔으니 ㅎㅎㅎ

이쁜 걸로 사는 것을 추천합니다!!

 

 

 

안쪽으로는 그리들이 있어요

역시, 캠핑엔 그리들 아니겠어요?

다양한 브랜드들의 그리들이 전시되어 있네요

저희도 지인들과 함께 가면 꼭! 그리들을

사용하는 편인데요.

 

저희가 무쇠로 욕심을 부렸다 보니

너무나 무겁고 크다는 거..

우리 식구끼리 갈 땐 절대 안 들고 가요

설거지도 힘들고 귀찮고.. 프라이팬 최고

 

만약 3-4인 식구라면 너무 큰 제품

필요 없으니 적당히!! 된 걸로 구입하길 

또, 오목하게 파인 것들이 활용도가

더 좋은 것 같아요~~

찜, 탕, 라면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오목한 그리들로 선택하길 

바라봅니다

 

 

 

 

 

조금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알루미늄 폴딩 박스와 화목난로가 있어요

화목난로에 대한 로망이 있지만

아직 아이가 있다 보니ㅠㅠ 엄두가 안 나요

조심성 없는 저 역시.. 위험하고

아마도 텐트를 다 태워버릴지도 몰라요 ㅋㅋㅋ

화목난로는 조심하고 또 조심해야 하는 것이기

때문에 신중하게 고르길 바라요.

 

2인 캠퍼들이 많이 이용하시더라고요

물도 끓이고 고구마도 구울 수 있다니

장점이 더 많지만 저희 가족은 아직... ㅠㅠ

 

 

 

 

화로대의 종류도 참 많아요

캠핑의 꽃은 불멍 아니겠어요?

동탄 야호캠핑에서는 불멍의 끝판왕을

즐길 수 있도록 화로대도 참 많이 가져다

놓았답니다.

물론 작은 것이 젤 좋은데요.

뒤처리가 쉬운 것으로 고르는 것도 좋아요

생각보다 화로대 뒤처리가 쉽지

않더라고요

저희는 캠피스트 제품을 사용하는데요

어차피 또 장작을 태울 거니까 굳이..

빡빡 안 닦아요..

그리들 역시 대형 버너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화로대는 정말 불멍 할 때만 쓰거든요

혹시 겸용해서 사용하실 분들은

빡 빡 닦아야 하기 때문에 세척에도

용이한 것으로 고르는 것이 좋아요.

 

 

 

저희 가족은 장박을 위해 왔어요 ㅎㅎ

텐트를 보러 온 건데요.

이리 봐도 저리 봐도 맘에 드는 텐트는

듀랑고 롯지인가봐요..

 

동탄 야호캠핑에도 벨 텐트가 전시되어 있지만,

참 마음에 안 드네요ㅠㅠㅠ

가격도, 크기도, 구성도 그리 썩 메리트 있다고

생각되지 않아요...

폴대조차도 말이에요ㅠㅠㅠ...

결국 듀랑고 롯지16으로 갈 것 같긴 하지만

조금 더 둘러보겠습니다

 

그래도 카키색만큼은 마음에 드네요

가격은 무려 140만 원^^;;

 

 

 

 

옆쪽에는 할인 이벤트를 하는 스노우라인 리빙쉘이

전시되어 있어요

안에 육각 테이블을 넣어서 사용할 수 있을 만큼

널찍한 모습이네요.

문을 다양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에요

겨울엔 아무래도 사이드를 문으로 사용하는 것이

더 따뜻하더라고요

 

초보자의 입문으로 좋으니

전시된 상품을 보고 결정하시려면

동탄 야호 캠핑에서 보는 것을 추천해요

 

 

 

옆쪽에는 이렇게 난로들이 전시되어 있더라고요

안타깝게도 다양한 브랜드는 아니고

다 도요토미 제품이었어요

인터넷 최저가 정도의 금액 대여서 부담이 없더라고요

반사식 난로를 고민 중이긴 한데요

가격을 참고할 겸 다녀왔답니다.

 

 

(아 그런데 동탄 야호캠핑 왜

안에서 인터넷이 안 터지죠? 저희 핸드폰만

그런 걸까요?? 최저가 검색을 해보려고 하는데

인터넷 검색이 안되더라고요ㅠㅠㅠ)

 

 

조금 더 깊숙하게 들어가면

다양한 테이블과 의자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역시 동탄 야호캠핑

비교의 끝판왕

갑 오브 갑

 

진짜 많은 브랜드를 다양하게

다양한 제품을 비교할 수 있어요

테이블과 의자 직접 보고 구매하실 분들

꼭 꼭 방문하시길,

고릴라캠핑보다 더 많은 제품이

전시되어 있으니 여기만 한 곳이 없다고

생각이 들어요.

 

 

 

수도 없이 많은 브랜드와 제품들이 전시 중이니

편안하게 앉아보고,

패킹 사이즈도 확인하고 

직접 보고 결정할 수 있으니

이것이 동탄 야호캠핑의 장점이네요.

 

많은 분들이 직접 의자에 앉아보고,

금액을 확인하시고, 패킹 사이즈를 확인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가격도 비싼 편이 아니니, 테이블과 의자는

꼭 동탄 야호캠핑 추천해요)

 

 

 

 

다시 가운데로 돌아오니

장작 제품들과 소소한 아이템들이 있네요

 

이런 것들도 소모품이다 보니 계속 계속

구매해야 하는데요.

한 번에 구매하면 짐...

한 개만 구매하면 일...

참 애매해요

 

(그래서 저희는 불멍 안 해요)

ㅎㅎㅎㅎ...

각자의 취향에 맞게 구입하고 잘 사용하시길

그래도 불멍은 캠핑의 꽃

 

 

 

 

가운데 쪽에도 텐트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가족단위의 텐트보다는

백패킹, 연인들을 위한 가벼운 제품들로

전시되어 있는 것 같더라고요

 

그중 눈에 띄는 콜맨 제품의 텐트예요

빨간색이 참 이쁘죠?

여름상품인지 텐트와 타프가 함께

전시되어 있었어요

앞쪽으로는 써큘레이터가 전시되어

있었답니다.

 

역시 여름에는 미니멀,

여름엔 텐트와 타프의 조화가

제일 최고인 듯하네요.

더운 여름엔 가볍게 가요!!

 

 

 

다양한 스텐리 제품들도 전시가 쫙!!

카키색 너무나 좋아하는 프로캠핑러인데요.

스탠리 제품은 봐도 봐도 맨날 사고 싶어요

텀블러가 다인 스탠리이지만,

그 텀블러 다 가지고 시푸다.

너무나 이쁜 것 같아요

심지어 보온 보냉 능력도 최고!!!!

얼음이 녹지 않아 좋은 제품!!

역시 스탠리!!!

 

무조건 사세요. 스탠리 워터 저그, 

스탠리 아이스박스 비싼 만큼 제 몫을 해요.

(거기에다 이쁜 건 덤)

 

 

 

이리저리 둘러보다가

다시 안쪽으로 들어왔어요

안쪽에는 비싸고 비싼 스노우피크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답니다.

아주 작게, 가볍게 티타늄으로 제작된 제품들이

많은 스노우피크 제품들인데요

(일본 꺼인 건 비밀)

사고 싶어도 가격이 너무나 사악해요

 

이쁜 것들도 참 많이 있지만

사악 그 자체!!

 

 

 

 

 

 

 

 

근데 이 쉘터는 너무나 이쁘더라고요?

크기도 딱 적당하고

이쁘죠?

면텐트는 아니라는 것이 살짝 아쉬운데요

이너텐트 조합도 가능하니 활용도 굳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면텐트였다면 지름 지름 했을 수도;

 

근데 아쉽게 면텐트가 아니더라고요

그리고 가격도 이너텐트 포함

대략 250만 원 정도???!

 

캠핑 지옥, 개미지옥

끝이 없어요

사고 사고 또 사고사고

캠핑 푸어 될 듯해요

텐트 푸어, 캠핑 푸어

돈이 계속 나가요... ㅎㅎ;

 

 

아무나 캠핑 입성하지 마시길...

 

 

 

 

 

 

 

 

 

 

 

 

 

스노우피크 맞은편에는 아이스박스와 

쿨러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스탠드도 함께 있으니

비교해 볼 수 있는 동탄 야호캠핑!!

 

역시나 필수템은 무조건 동탄 야호캠핑

진리이네요

 

이쁜 핑크색, 노란색, 검은색 등 

취향에 맞게 고를 수도 있으니

딱 좋아요!!

 

 

 

 

옆쪽으로는 콜맨 리빙쉘도 전시되어 있네요

아주 끔 지막 한 제품으로

이것도 참 많이 사용하는 장박 텐트예요

 

이리저리 만져보고 둘러보니 더 고민되네요.

어째 장박 텐트를 잘 구할 수 있을까요?

보면 볼수록 눈만 높아지는 건 제 

기분 탓일까요ㅠㅠㅠ??

 

아!!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자충 매트를 비교하기도 참 좋아요.

요즘 캠핑이 워낙 핫하기 때문에

구입은 한 되는 것 같고

품절된 상품들이 많이 있으나

그래도 직접 누워보고, 만져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 동탄 야호캠핑이에요.

 

 

저희는 자충 매트도 구입 예정인데요

참 좋아 보이는 제품을 선택해서 누워봤더니

꿀렁거림이 진짜 심하더라고요

누워보지 않고 샀다면 후회 100%

 

동탄 야호캠핑에서 누워보길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어지러움을 잘 느끼기 때문에 꿀렁거리면

어지럽더라고요ㅠㅠ...

 

(저희는 그래서 약간 탄탄한 몬테라

제품을 구입하려고 해요.)

푹신한 것도 좋지만 꿀렁거림이 없으려면

탄탄한 것이 좋더라고요!!

 

 

 

이곳저곳 다녀보니 용품들은 어느 정도

결정이 되었고, 구입만 하면 될 것 같은데요

아직 텐트는 미정이네요ㅠㅠ..

오캠몰 다시 가봐야겠죠?

롯지16 구입해야겠죠?

캐빈 와이드도 참 마음에 드는데..

이러다 보니 금액은 산더미처럼 불어나고ㅎㅎ

구입은 못하는 상황이 펼쳐지네요.

 

 

프로캠핑러의 장박 텐트 기대해주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