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캠핑러의 캠핑노하우

 

 

안녕하세요

프로캠핑러입니다.

 

오늘은 저희가 처음 캠핑을 시작한

캠린이 시절에 사용한

캠핑 조명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고릴라 캠핑이라는 곳에서

내 돈 내산 한 캠핑조명이에요.

처음에는 많은 용품을 구매해야 했기

때문에, 웬만하면 저렴한 것 하지만

성능은 좋은 가성비 제품으로 구매를

많이 했었는데요.

아직도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는

조명이라서 이렇게 포스팅을 해봐요.

 

 

 

 

캠린이가 사용하기 좋은
캠핑조명
내 돈 내산 VM100

GVP VM100
고릴라 캠핑에서 구매
가성비 제품
가격 : 56,000원
길이 45cm(LED 40cm)
충전용
고리 조절 가능

케이스가 낚싯대 같은 느낌이 드는

그런 케이스예요 ㅎㅎ

들고 다니면 뭔가 있어 보이는 느낌이랄까요

길쭉한 케이스가 수납을 하기에 참 좋아요.

케이스가 튼튼하고 하드 한 느낌이 있어서

어디엔가 잘 쑤셔 넣어도 크게 문제없이

다닐 수 있어요.

VM100을 사용한 지 5-6년이 되어 가는데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깨지거나 망가진 적

없는 정말 가성비 최고 제품이네요.

 

내구성도 좋고, 가격도 저렴하고,

성능도 좋으니 이 정도면 최고 최고

 

 

 

 

지퍼도 아주 편리하게 잘 되어 있어요.

보시다시피 겉은 하드 재질로 딱딱한

느낌이 나고, 안쪽은 그냥 천으로

되어있어요 ㅎㅎ

안에는 스티로폼으로 잘 포장되어

있기 때문에 함께 동봉해서 다니면

깨질 일이 1도 없어요!! 

정말 안전하게 잘 다닐 수 있어요.

캠린이들이 처음으로 사용하기

딱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특히나 캠핑을 하면 다양한 조명이 

필요한데요, 사용용도는 서브로

자는 공간에서 사용하면 좋은 제품이에요.

물론 전실에서 사용하거나 쉘터에서

사용해도 정말 뒤떨어지는 부분 없이

활용도 굳!!!

 

다만, 그냥 형광등 같아서

이뻐 보이지 않아요 ㅎㅎㅎ

제눈에는 말이에요;

 

 

 

지퍼를 열면 조명과 거치대(?)가

함께 동봉되어 있어요

조명은 스티로폼으로 쌓여 있는데

저희는 아들이 찢어먹었어요^^;;

그래서 그냥 저 상태로 들고 다닙니다.

 

무론, 저희는 조명을 몇 가지 더 샀기

때문에 굳이 이것을 사용 안 하는 편인데요

그래도 다 같이 어딘가를 갈 때,

혹은 뭔가 챙기고 싶을 때 가지고 가는데요

꼭! 써야 할 곳이 생기더라고요 ㅎㅎ

 

무엇보다 밝기도 굳!

가성비 최고 최고 VM100이네요.

 

 

 

 

고리는 이렇게 생겼는데요,

조명 밑 부분에 두 개를 걸어주면 됩니다.

생각보다 잘 빠지지 않아서..

손톱이 부러질 정도로 잘 빠지지 않아요

 

약간의 요령이 필요한 것 같은데

저는 손가락에 힘이 없다 보니..

남편이 주로 하는 편이에요;

저는 못하겠더라고요ㅠㅠ 

정말 급할 때 입으로 몇 번 분리시켜

보았는데 이 나가는지 알았네요..ㅎㅎ

 

분해 시 해체가 쉽지 않은 조명과

거치대예요!! 참고해주세요

 

 

 

길쭉길쭉하니, 집에 있는 형광등

처럼 생겼어요 ㅎㅎㅎ

텐트 안에 놓으면 정말 집을 온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특히나 조명도 밝아서 더 형광등

같다는 느낌을 받아요.

전실에서 사용해도 괜찮은 성능을

자랑하니 정말 좋아요!!

 

솔직히 브랜드 제품

크레XX 너무나 비싸요ㅠㅠ

조명이 10만 원이 넘어가면

후들후들...

저희 집에 몇 개 있는데요

솔직히... 많이 후들후들해요;

캠핑은 조명이 다라고 하지만,

그래도 너무나 비싼 느낌이 나요.

 

그런데 이 고릴라 캠핑에서 파는

VM100은 가격도 착하니

2개나 살 수 있어요 ㅋㅋ

 

 

충전은 5핀 충전기로 할 수 있어요.

캠핑을 가려면 모든 것을 다 충전해야

하기 때문에 ㅎㅎㅎ

이것도 역시 많~이 충전을!!

약하게 틀면 51-52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고, 제일 강하게 틀면

6-7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캠핑장의 특성상 저녁 5-6시부터

매너 타임인 11시쯤까지 틀고 있는 

것이 대부분이므로 1-2일은 보통 충전을 

더 하지 않아도 평범하게 사용할 수

있겠더라고요.

 

혹시 다 쓰더라도 충전을 하면 되니

아주 편해요!! ㅎㅎㅎㅎ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어요

 

 

전구색과 백색 두 가지 제품으로

되어 있다고 하니 마음에 드는 색상으로

구매하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

 

다만, 요즘에는 참 구하기 힘든 것 같아요

혹시나 보면 바로 구입해야 하는 정도의

제품이라니 후들후들하네요^^:;

 

그래도 저렴이 버전으로 한 개 정도 

있다면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서브로 사용할만한 가성비 조명

꼭 사라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고릴라 캠핑에서만 판매를 하고 있는

것 같아요! ㅎㅎ

(내 돈 내산이에요 협찬 아닙니다)

 

 

 

고리를 걸면 이런 식으로 되어 있어요.

양옆으로 조절이 가능하니

웬만하면 대부분의 텐트에 다 

걸 수 있어요!

그리고 안전하게 걸 수 있으니 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ㅎㅎㅎ

버튼은 한 개만 있기 때문에

동작도 편하다는 장점이 있네요

 

기계치인 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고 다양한 버튼이 없어서 쉽게

조절할 수 있으니 더 좋아요 ㅎㅎ

 

다른 것들은 버튼도 정말 많아서

깜깜할 때 당황스러운 적도 

참 많았거든요.

근데 이건 딱! 하나로 편하게

조절 가능하니 제일 편해요 ㅋㅋㅋ

 

 

 

이상 고릴라 캠핑의 GVP VM100

가성비 캠핑조명이었어요.

사용해본 결과 정말 편하고

사용하기 좋은 조명이에요.

가격도 저렴하니 더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랍니다.

 

캠린이 분들 브랜드 제품 사기 전에

이 제품 먼저 사서 이용해 보고

그 이후에 내 스타일에 맞는

조명 선택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처음부터 비싼 제품 안 사셔도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